제3회 아트인미션 세미나 후기

2015. 10. 27. 17:28 - Arts in Mission Korea

2014년 5월 17일에 열린 3회 아트인미션 입문 세미나를 은혜 가운데 잘 마치게 해주신 하나님께 영광을!


서울뿐 아니라 울산, 대구, 충청도, 광주 등 전국에서 아침 일찍부터 오셔서 긴 시간 참여하신 모든 참가자분, 아주 반가웠고요! :) 

성경과 예술에 대해, 아티스트와 제자도에 대해, 예술선교에 대해, 예술선교사의 실제 경험에 대해 풍성히 나눠주신 황병구 교수님, 강명식 교수님, 김재우 선교사님, Ian & Helen 선교사님과 Lorraine 선교사님께 감사를 전합니다.



예술선교의 모델로 타 문화권에서의 경험을 나눠주신 Ian 선교사님



모든 세션이 다 의미 있고 참 좋았지만, 특히 이안 선교사님이 인도해주신 마지막 세션이 기억에 남는데요. 티베트어로 된 찬양, 힌디어 찬양을 함께 불러봤고, "living statues"를 통해 선교에 대해 의미를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. 그룹별로 "선교"에 대해 생각해보고, 참가자 전원이 "살아있는 조각"이 되어 선교를 표현해 본 순간(아래 사진)은 인상 깊었던 순간 중 하나였어요. 이안과 헬렌, 로레인 선교사님도 "참가자들의 놀라운 표현력이 좋았다"고 하셨답니다 :)




참가자 여러분들이 세미나에서 배우고 느끼셨던 것들을 여러분의 삶의 자리에서 조금씩 더 맛보고 경험하게 되시길 바랍니다.



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

AiM 이야기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